Duplicate

1차 멘토 미팅

날짜
2023/04/21
Pass Through 의 두 가지 단점
흑백으로 보임.
녹화가 안됨.
+ OpenXR 이 아니라, OVR 로만 가능함.
방법
1.
Pass Through 를 안쓴다.
2.
OVR 로만 만든다.
더블탭만 쓴다고 가정했을 때
편집모드랑 확인모드가 다르다.
가구의 배치가 적합한지를 보고 싶은 목적이면 괜찮다고 생각함.
UI 가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고 벽만 만든 상태
UI 에서 가구를 꺼내고 scale 조절, rotation 은 버튼으로
→ 뭔가 잘 안된다 싶으면 대안이 많음 (90°90\degree)
Color, Material, Texture 편집
버튼을 만들 때 키가 중복되면 안됨. (충돌이 일어날 수 있음)
→ 기능 명세서를 만들어두면 좋을 것 같음.
→ 전체적인 프로젝트의 흐름을 프로젝트 시작 전에 만들어 두는 것이 좋음.
→ 게임 시작을 누르면 뭐가 보이고, 뭐가 누르면 뭐가 뜨고 …
→ 디테일한 부분에서 서로의 생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(e.g., 크기 조절을 꼭지점에서 할 수도 있고, 면에서 할 수도 있음) 처음에 이런 부분들을 정하면 좋음.
→ 빈 문서에서 합치는 것이 좋음.